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판 관리: 유용한 팁 및 요령

카테고리 없음

by 아지트저격 2020. 6. 15. 23:53

본문


평판 관리: 유용한 팁 및 요령



평판 관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시겠습니까? 도움이 되지 않는 것을 얻기 위해서만 정보를 찾는 것에 싫증이 나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다음의 기사가 유용하다는 것이 증명될 것이다.


그것은 당신에게 당신이 필요로 하는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강력한 정보를 줄 것이다.




온라인에서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부정적인 내용을 다룰 때, 최선의 방어는 좋은 공격이다.


많은 긍정적인 발언으로 온라인에서 부정적인 의견을 반박하라.


또한 부정적인 피드백이 중요할 가능성을 없애기 위해 컨텐츠를 신선하고 긍정적인 상태로 유지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소셜 미디어를 잘 감시해야 한다.


온라인에 댓글을 달고 고민하는 사람의 50%가 답장을 받을 것으로 예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반드시 한 두 시간 이내에, 가급적 빨리 회신하도록 하라.


많은 기업들이 그렇게 방심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경쟁에서 돋보일 수 있다.




브랜드에 대한 정보가 최신이고 정확한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가장 최신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매일 몇 분씩 시간을 내어 자신이 속한 산업에 대한 새로운 사실을 온라인 자료에서 찾아 보십시오.




온라인에서 당신의 존재를 주시하라.


불만족스러운 고객이나 단순히 당신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 또는 당신의 회사로부터 검색 엔진에 부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경우를 당신은 결코 알 수 없다.


온라인 검색 결과를 확인하면 페이지 위에서 아래로 내려가는 데 도움이 된다.


한 달에 두어 번 이것을 하도록 해라.




모든 소셜 미디어 계정이 전문적으로 실행되도록 하십시오.


그들은 너의 사업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한다.


좀 개인적인 쇼가 된다는 건 기계가 아니라 너무 멀리 가지 마.




더 많은 사업을 할수록, 더 많은 사람들과 시간을 가지고 교류하게 될 것이다.


이로 인해 때때로 불평이 발생하며, 당신은 반드시 모든 고객 불만 사항을 해결한다는 것을 확신해야 한다.


너는 그들을 올바른 방법으로 다루어야 한다.




회사에 대한 부정적인 글을 읽을 때 포스터에 화를 내기 쉬운데, 특히 포스터가 모든 진실을 말하지 않고 있다면 더욱 그렇다.


가장 좋은 방법은 침착하고 이러한 의견을 바로 잡는 것이다.


소비자가 이 교환을 볼 때 그들은 누가 옳고 그른지에 대해 스스로 결정할 수 있다.




개인적으로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고객의 기대를 항상 관리하십시오.


여기에는 고객에게 정직하게 대하는 것과 효과적으로 문제를 처리하는 것이 포함된다.


좋은 평판은 사업의 투명성을 필요로 한다.




만약 당신이 실수를 해서 고객들에게 피해를 준 회사가 있다면, 그것을 은폐하려고 하지 마라.


고객들은 그것에 대해 너무 잘 알고 있다.


문제를 무시하기보다는 책임을 지고 빨리 잘못을 바로잡도록 노력하라.


대부분의 경우, 만약 당신이 솔직하고 정직하다면, 고객은 그것을 지나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그렇게 하도록 추가적인 인센티브를 준다면.




고객들이 당신에게 물건을 구매한 후 두어 번 후속 조치를 취해야 한다.


많은 경우, 고객들이 새로운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기다리거나, 그는 즉시 문제를 알아차리지 못한다.


당신이 그들과 체크인을 할 때 당신은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울 수 있다.




사업 평판을 계속 추적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이 무슨 말을 하는지, 어디서 무슨 말을 하는지 잘 살펴야 한다.


사람들이 방문하여 댓글을 달고 리뷰를 올리는 웹사이트에 익숙해지는 것은 장기적으로 당신의 산업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웹 페이지에 긍정적인 코멘트에 대한 링크를 게시하고, 모든 비판에 신속하게 응답하십시오.




보시다시피, 이 기사는 당신의 명성을 쌓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들로 가득 차 있다.


평판 관리는 이제 여러분이 이해하는 개념이 되어야 한다.


이 일이 정말로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인내심을 가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