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음과 같은 간단한 팁을 통해 잠재 고객을 보다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

카테고리 없음

by 아지트저격 2020. 6. 15. 23:52

본문


다음과 같은 간단한 팁을 통해 잠재 고객을 보다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



성공하기 위해서는 리드 세대에 대해 스스로 교육해야 한다.


경쟁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이렇게 해야 할 것이다.


아래에서 찾은 팁은 비즈니스가 번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광고할 때 리드를 위한 랜딩 페이지를 만드세요.


랜딩 페이지는 고객이 링크에 접속했을 때 조사했던 정확한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것이어야 한다.


그들은 이런 식으로 그들이 찾고 있었다는 정보를 얻는다.


연락처 양식에 연결하면 몇 가지 단서를 만들 수 있을 겁니다.




구매 인센티브는 인센티브 그 자체에 따라 행동하는 고객들로부터만 리드 생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그들이 필요로 하는 물건을 사려는 동기는 그들이 당신의 제안을 쉽게 선택하게 할 수 있다.


고객에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인센티브를 늘리면 비즈니스에 더 많은 기회가 창출될 것이다.




고객 후기 및 사례 연구를 사용하여 새로운 잠재 고객 발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주장을 뒷받침할 자료가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에게 그들의 정보를 제공할 가능성이 더 높다.


연구와 추천서는 잠재 고객이 귀하와 귀사의 제품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리드 값에 대해 숙지하십시오.


몇몇 단서들은 당신이 진행 중인 캠페인에 적합하지 않을 것이다.


목표 대상 고객에 속하지 않는 리드를 추구하지 마십시오.


올바른 리드를 선택하는 것은 더 많은 성공을 보장한다.




뉴스레터를 발송할 때 사생활 보호와 탈퇴를 고려하십시오.


인센티브나 제안을 받고 싶지 않은 당신의 리드 같은 것 위에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당신은 그들의 사생활을 존중해야 하지만, 또한 그들에게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다.




리드가 독창적인지 확인하십시오.


리드를 사거나 모으는 데 휘말리기 쉽고 중복은 간과하기 쉽다.


예를 들어, 동일한 리드에 대해 여러 번 비용을 지불하게 될 수 있다.


당신이 원하는 양의 사람들을 읽도록 돕기 위해 각각의 리드가 독특하다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잠재 고객에게 전화하여 귀사의 상품이나 서비스가 필요한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그 결과가 다소 놀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치약을 팔든, 보약을 팔든, 당신의 타입을 찾으려는 사람이 있을 테니, 당신은 나가서 투구를 해야 한다.




당신의 분야와 관련된 일이 당신 근처에서 일어나고 있는가? 만약 당신이 부동산에서 일한다면, 결혼 이벤트를 찾아라.


예를 들어, 신혼부부는 집을 사고 싶어할 수도 있다.


지역 사회의 지평에 무엇이 있는지 알기 위해 항상 지역 기밀 광고를 주시하라.




긴꼬리 키워드를 활용하는 것을 잊지 마라.


너무 무리하지 말고, 특정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이런 것들이 여러분에게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계속 다른 것으로 작업하고 나중에 필요할 때 수정하면 결국 무엇이 당신에게 좋은지 알게 될 것이다.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는 모든 잠재 고객 그룹을 활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회사가 현지인이라면 이러한 단서들은 훌륭할 수 있다.


다른 주에 있는 업체와 연락처 정보를 교환한 후 해당 지역에 없을 때 리드를 공유하십시오.




이제 리드 생성을 위한 시간 증명된 전략을 알게 되셨습니다.


계획 단계를 서두르지 말고, 곧 잠재력과 성공을 기대하십시오.


노력을 더 이상 늦추지 마라.